2015.05.14
isya
로즈데이
장미의 의미
장미의 꽃말 : 장미의 꽃말은 장미꽃잎의 색, 장미의 모양에 따라 다양한 뜻을 가지고 있다.
색에 따른 꽃말
적색-열렬한 사랑 백색-결백, 비밀, 사랑의 한숨 황색-질투, 부정 적황색-불타는 사랑 핑크색-감명, 사랑의 맹세 보라-영원한 사랑 파랑-불가능 등
모양에 따른 꽃말
홀꽃잎-단순, 소박 흔색과 붉은색의 장미를 묶은 것-결합 두개의 봉오리 사이에 활짝 핀 장미를 끼운 것-비밀 붉은 꽃봉오리-순수하고 사랑스러움, 아름다운 연애 흰 꽃봉오리-소녀기, 정준, 사랑을 모르는 마음 장미의 잎 : 당신도 희망을 가지고 있다. 가시 없는 장미-어릴 때의 애착
출처 : 위키백과
#디노히바
D : 쿄야쿄야쿄야쿄야쿄~야 오늘 무슨 날이게~ 무슨 날일거 같아? 어떤 날일까? 막 빨갛고 탐스러운게 활짝 핀~
H : 네 제삿날.
D :
H : (톤파장착) 물어죽인다.
D : ㅠㅠ
#디노히바 ver2
D : 엣 오늘 무슨 날이야? 집무실이 화사한걸?
H : 쿠사카베가....
D : 흐응? 그렇다고 집무실이 장미로 꾸며지는 것을 막지 않았다는게 더 신기한데?
H : .....
D : 그럼 마무리 장식은 내가 하는건가? (주변에 있는 장미를 들고 다가감) (히바리 귀에 장미를 꼽아줌)
D : 짜잔, 이쁘다~
H : (올려다봄)
D : 로즈데이였지 오늘이? 그럼 장미선물과, 마무리는...
쪽
D : 연인의 달콤한 키스지.
#백란무쿠
M : 쿠후후후, 오늘 무슨 날인지 아십니까?
B : 야레야레, 내가 모를 거라고 생각한거야? 오늘은 로즈데ㅇ...
M : 제 생일까지 26일 남은 날입니다만?
B :
#백란무쿠 ver 2.
M : 백란!! 제거 뭡니까?!!!
B : 야레야레, 이제 발견한거야? 오늘은 로즈데이~ 그래서 내가 뭌쨩 방을 장미로 한 가득 꾸며줬지~
M : 역시 너였군요, 원흉이!!!!!
B : 장미도 받았으니 하나 더 받아야지?
M : ㅁ, 뭡니까?
B : 키스 (입술 핥짝
#무쿠로
M : (물에다가 장미 버린 놈 누굽니까, 장미향때문에 질식사 하겠네요. 아주 물 오염을 오염대로 시키고, 어떤 놈입니까 잡히면 가만히 안둡니다(으득))
#리본츠나
R : 츠나,
C : 응?
R : 줘.
C : 히에에엑? 뭘?!
R : 달라니까?
C : (우왕좌왕+멘붕)
R : 쯧, (교복 옷깃을 잡아 당김) 연인에게 달콤한 선물을, 줘야지. 선물도 준비 안한 다메츠나.
#야마고쿠
G : 크,큼, 오늘 무슨 날인줄 알긴 아냐?
Y : 아하하하 무슨 날인데?
G : 이, 이 바보가! 그러고서 십대의 옆에 있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냐!! (츠나 : 아니 왯?!
Y : 아하하? 츠나 생일은 아직 멀었는걸? 5개월이나 남았다고!
G : 오늘은 로즈데이니까 십대께 가장 아름다운 장미를 드려야 한단 말이다!
Y : 흐음, 그건 불가능할 것 같아, 고쿠데라.
G : 뭣? 어째서?!
Y : 내 눈 앞에 있는 꽃을 줄 순 없잖아?
#쟌스쿠
S : 우오오오이!!!! 오늘 한국에서는!!!!!
J : 고기
S :
J : 고기, 소고기 S++등급
S :
J : 어이 쓰레기, 말 안 들리냐?
#벨마몬
B : 이시시싯, 오늘 장미의 날이래! 그러니까 왕자님께 장ㅁ...
M : 생화 500달러, 조화 400달러, 환각으로 만든 장미 700달러, 직접 뽑아온 장미 1000달러.
B :
#벨프랑
F : 저~ 있죠 선배~
B : 시시싯, 뭐냐 개구리
F : 저희 밖에서 뭐하는 겁니까아?
B : 고기 아빠가 자리좀 비켜달래잖아.
F : 하아? 그 고기덕후가요? 호모나 세상에
B : 이시시싯
F : 그래서 지금 선배는 뭐합니까?
B : 도안 그려, 시시싯. 역시 왕자는 천재라니까!
F : 그놈의 왕자는, 그래서 무슨 도안인데요?
B : 장미 도안.
F : 무슨 바람에 장미를 그립니까? 세상이 뒤집힌다는 소리하지 마시죠.
B : 나이프로 그릴 장미 도안
F : ..... 설마 제게 할 것은 아니시죠?
B : 시시시싯, 잘 그려줄게
F : 절대 사양합니다, 이 타락왕자야!!!
#츠나쿄코하루
C : 저어, 쿄코쨩! ㅇ...이거! (장미 내밈)
K : 우와, 이쁘다~ 고마워, 츠나군!
C : 그, 있잖아 혹시... 혹시 나랑...!
H : 하힛! 찾았습니다! 츠나씨!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!
C : 히에에엑?!
K : 아라, 두 사람 이제 사귀는 거야?
C : 아니 아,그게 아니라?!
H : 츠나씨는 제가 싫은 가요(하무룩)
C : 싫다는게 아니라 아니, 그러니까~
K : 츠나군, 장미 잘 받을께~ 고마워
H : 츠나씨이~
C : (울고싶다)
'가히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츠나무쿠, 그대가 떠난 후 (0) | 2015.06.21 |
|---|---|
| 츠나무쿠백란, 그가 죽은 이후 썰 (0) | 2015.06.21 |
| 무쿠츠나, 마피아의 키스 (0) | 2015.06.14 |
| 딘힙츤, 마피아 썰 (0) | 2015.06.14 |
| 딘힙, 낮져밤이 썰 (0) | 2015.06.14 |


